싸이월드체 변환기 추억에 빠져드는 방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싸이월드가 오픈되었어요. 예전부터 오픈 이야기는 계속 나왔는데 밀리고 밀리다가 이제야 나왔는데요. 요즘 친구들은 싸이월드가 뭔데 기다렸다고 말하지? 생각할 수 있는데 정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세대가 있죠. 저도 그 세대에 포함됩니다. 오늘은 추억의 싸이월드체를 만들어볼 수 있는 변환기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와 함께 추억에 빠져들어보시죠.

Øㅕㄹ┥분들○Ι ブl억하ヱ ┐ㅖヘl는 ㅆŀ○Ι월드㉩ㅔ는 ㈇ㅓ떤 것ہㅣ 있㉡ㅏ요?

 

 

싸이월드체 변환기

바로 위에서 보여드린 싸이월드체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실 수 있었나요? 친구들과 카톡으로 채팅을 하거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게시글 작성할 때 싸이월드체를 사용해보세요.

 

싸이월드체 변환기 - 인스타 공백닷컴

싸이월드에서 주로 쓰던 한글 일명 싸이월드체로 변환해 드립니다.

instablank.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시면 인스타 공백 닷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싸이월드체 변환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실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변환 결과가 가장 만족스럽더라고요. 혹시 다른 사이트도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이나 네이버 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싸이월드체 변환기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링크 박스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는 변환하고 싶은 내용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파란색 싸이월드체 변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밑에 변환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빠르게 변환된 내용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