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Home APK 다운로드 간단한 방법은?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이 아닌 해외 내수용으로 출시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구글 플레이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APK 파일 받아서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글플레이 앱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Mi Home 앱을 설치할 수 있지만 구글 플레이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Mi Home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APK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APK 파일은 간단하게 받을 수 있지만 단점이 있다면 앱 업데이트가 있을 때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니까 다시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Mi Home APK 다운로드

샤오미 제품을 간단하게 켜고 끌 수 있는 Mi Home 앱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샤오미 제품이 많다면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앱인데요. 구글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어서 한국 사용자들도 불편함 없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구글플레이 사용이 불가능한 해외 내수용 스마트폰이라면 달라지겠죠. 

구글에서 Mi Home APK 검색을 해주시면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가 바로 APKPure 사이트 링크인데요. Mi Home APK 구버전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던데 APKPure 사이트에서 구버전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에서 검색했는데 검색 결과가 다르다면 스크롤 하면서 위와 같이 APKPure 링크를 찾으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Mi Home APK 다운로드는 할 수 있지만 저는 APKPure 사이트를 추천해요. 자체 앱도 출시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게 될 거예요. 다운로드 APK 버튼을 클릭하시면 최신 버전 Mi Home APK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구버전 Mi Home APK 파일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스크롤 하면서 All Versions 링크를 찾아주세요. 찾으셨으면 터치합니다.

이렇게 Mi Home 구버전 APK 파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XAPK 파일과 APK 파일이 있는데 APKPure 앱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APK 파일로 받으셔야 합니다. XAPK 파일은 APKPure 앱을 통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PC에서 Mi Home APK 파일을 받으신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이동해서 설치를 해주시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APK 파일을 받으신 분들은 파일 탐색기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Mi Home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