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u Player 글로벌 버전 한국어도 사용 가능

제 블로그에 2019년 포스팅된 뮤뮤 앱 플레이어는 중국어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글로벌 버전과 한국어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지금까지 포스팅 주제로 선택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요즘 앱 플레이어 필요성을 너무 느끼고 있어서 여러 앱 플레이어를 찾다가 MuMu Player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한국에도 많은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 중국 넷이즈 게임즈에서 제작한 앱 플레이어로 안드로이드 6 버전과 안드로이드 11 버전 중 선택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MuMu Player 다운로드

제가 한국어도 사용할 수 있고 한국어 사이트가 있다고 말씀드렸죠. 네이버와 구글에서 뮤뮤 앱 플레이어나 MuMu Player 검색을 해주시면 쉽게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 결과로 나오는 MuMu Player 사이트 링크 주소를 살펴보면 글로벌 사이트에 한국어 페이지로 접속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한 사이트를 보면 한국어 페이지로 접속되었기 때문에 페이지 내용을 확인하는데 아주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제 MuMu Player 설치 파일을 받아봐야겠죠. 먼저 왼쪽에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드로이드 6 버전으로 사용 가능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안드로이드 11 베타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드로이드 11 버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MuMu Player 9 다운로드 링크도 있네요. 안드로이드 9 버전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세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모든 설치 파일을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보여드리기 위해서 모두 받았는데요. 아이콘은 동일한데 파일 이름에 버전 넘버로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할 수 있네요.

설치하신 MuMu Player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서 앱 아이콘 모양도 살짝 다르네요. 이렇게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플레이하실 모바일 게임을 설치하고 정상적으로 렉 없이 잘 돌아가는지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게임 플레이에 문제가 있다면 다른 MuMu Player 버전으로 설치해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