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Pad(포토패드) 윈도우 버전 사진 편집 프로그램

오늘은 윈도우 PC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Pad(포토패드)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료 버전도 있다 보니 아쉽게도 무료 버전에서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그래도 무료 버전에서 제공되는 편집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아래 설명해드리는 내용을 보시고 설치 파일을 받아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현재 윈도우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는데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버전은 설치 파일로 설치하는 버전보다 낮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PhotoPad(포토패드) 설치 방법

그리고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은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설치 파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언어를 선택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한국어로 선택하면 설치되는 버전이 영어로 선택하는 버전보다 낮더라고요.

구글에서 영어로 PhotoPad를 검색해주세요.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처음에 링크를 클릭해서 PhotoPad(포토패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언어가 영어로 나오지만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빨간색 지금 다운로드 윈도우용 버튼이 보이네요. 클릭하면 바로 PhotoPad(포토패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PhotoPad(포토패드) 설치 파일을 실행하니까 위와 같이 언어를 선택하는 내용이 나와요. 한국어로 선택하면 9.87 버전이 설치되고 영어로 선택하면 9.91 버전이 설치됩니다. 버전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사용하기 편한 한국어로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설치가 완료된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열리게 됩니다. 역시 한국어로 보이니까 영어라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겠네요.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니까 아주 불편하게도 매번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위와 같이 선택하는 창이 열리더라고요. 항상 비상업적 가정용으로 사용한다는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도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 종류가 많은데 언어로 구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한국어도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한국어로 설치해보니 스토어에서 설치된 버전은 9.65 버전이 설치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으니 여러분들은 설치 파일로 PhotoPad(포토패드)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것인지 선택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