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기프트 부정한 방법 문의 메일 답변에 태클을 걸어보자

몇일 전 아버지가 기가기프트 부정한 방법으로 정지를 당해 문의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어떤 문의 메일을 보냈었는지는 아래 링크를 누르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07 - [일상 게시글] - KT 기가기프트 룰렛을 어떻게 했다고 부정한 방법이래 오늘 문의 메일을 보냈던 것에 대한 답변 메일이 왔습니다.



답변을 보니 아버지가 잘못 하신건 없네요. 저만의 생각인지 한번 태클을 걸어보겠습니다.


첫번째 태클

답변에 보시면 룰렛 이벤트는 00:00~11:59, 12:00~23:59로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연속으로 룰렛 버튼이 눌리게 되거나" 룰렛은 버튼을 누르면 돌아가고 멈추고 결과가 나오고 이런 단순한 동작방식 입니다. 5월달 부터 결과는 거의 꽝이지만요. 아무튼 연속이라는 말이 버튼을 따닥 하고 두번을 눌렀다는 이야기인데 따닥중에 따일때 룰렛이 작동되고 닥을 하면 부정한 방법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어플을 만들때 코딩으로 따닥 이렇게 눌러지는게 버튼 작동에 문제가 있게 만들었는가? 룰렛이 돌아가기 시작하거나 룰렛을 돌렸다면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반응하지 않도록 만들었을텐데 버튼을 따닥 누른 사용자의 잘못인건지 룰렛 작동중에 버튼이 눌러지면 동작인식이 되도록 만든것이 잘못인건지 사용하는 사람이 버튼을 따닥 누르지 않게 조심해야 하는가 봅니다.



두번째 태클

"12시 참여 시 1일 2회 이상으로 인식되어 부정사용으로 처리" 답변으로도 00:00, 12:00이 참여 가능이라고 알려주시지 않았나요? 그런데 00:00, 12:00에 참여하면 부정사용으로 처리가 될 수도 있다니 이게 말이 되나요? 시스템상으로 00:00, 12:00시간에 룰렛 참여를 가능하게 하고 사용자 참여 가능시간을 00:01, 12:01로 설정해 놓으면 문제가 안생기지 않을까요?




세번째 태클

"이벤트 진행 중 취소 버튼을 누를 경우" 취소버튼은 어플상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뒤로가기 버튼으로 해석을 해야겠죠. 룰렛을 돌아가게 버튼을 누르면 어플이나 서버상에 작동을 시켰다고 저장이 되겠죠. 그래야 룰렛을 한번이상 돌리지 못하니까요. 그런데 작동중에 뒤로가기를 눌렀다고 부정사용? 버튼을 눌러서 룰렛이 돌아가면 작동을 시켰다고 인식이 되어 있을건데 뒤로가기를 누르면 결과가 당첨든지 꽝이든지 무조건 결과를 꽝으로 설정하면 문제가 없는거 아닌가요? 룰렛을 돌리다가 배터리가 나가거나 오류나서 어플이 종료되도 부정사용으로 인식이 되겠네요.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어플이 종료가 되거나 룰렛이 돌아가는 중간에 룰렛을 멈추는건 같으니까요.



네번째 태클

"처리될 경우도 있다 & 인식되는 경우가 있는 점" 사용자가 따닥 누르거나 정각에 누르면 복불복으로 부정사용으로 처리된다 이거죠? 1박2일인가요? 복불복으로 부정사용으로 처리된다니.. 하하하



제가 답변 메일에 대해서 태클을 걸어보았는데 어떤가요? 제가 만든 어플이 아니다보니 작동 방식이 제 생각과는 다를 수 있죠 그러나 버튼을 따닥 누른 사용자 잘못인지 따닥 두번을 인식한 시스템 문제인지 정각부터 룰렛 참여가 가능한데 정각에 참여한 사용자 잘못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룰렛이 돌아가는 중간에 결과보는걸 포기하고 뒤로가기를 누른 사용자 잘못인지 그걸 부정사용으로 인식하는 시스템 문제인지 제 판단은 시스템이 잘못했다인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어떤 판단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기가기프트를 사용하려면 00:01, 12:01이후부터 어플을 실행해서 버튼이 따닥 눌리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터치를 하고 제 기준 5월 100% 꽝인 결과를 매번 지켜 보면서 기가기프트 룰렛에 참여 하시면 됩니다. 기가기프트 사용하기 참 쉽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