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3d 초기화 오류 해결하기

어제까지만 해도 길드대전도 참가하고 했던 에버플래닛이 오늘 아침에 실행을 해보니 다이렉트3d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기본설정으로 뭐라뭐라 창이 뜨더군요. 미처 오류창은 캡쳐하지 못했어요. 나는 어제 포멧을 해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도 최신버전인데 왜 다이렉트3d 초기화 오류가 뜰까.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윈도우 8.1을 사용중입니다. 윈도우 8.1 이상은 다 해결이 가능할거에요.


 



다이렉트3d 초기화 오류 해결하는 방법

내컴퓨터에서 다이렉트 오류가 발생되는 게임이 설치된 하드드라이브로 이동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C:에 설치가 되어 있어요.

저는 에버플래닛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에버플래닛 폴더를 찾아갔습니다. 게임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을 해주세요.

GameClient파일이 게임 실행파일입니다. 다른 게임이시라면 실행파일이 있는 폴더에 게임 아이콘이고 용량이 큰 파일이 실행파일입니다.

실행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호환성 문제 해결을 클릭해주세요.

권장 설정 시도를 클릭해주세요.

호환 모드가 윈도우8 k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프로그램 테스트...을 클릭해주세요.

에버플래닛은 홈페이지에서 실행하는 방법 외에 실행파일로 게임이 안된다는걸 다시 한번 보게 됩니다. 확인을 누르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예, 이 프로그램에 대한 현재 설정을 저장합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닫기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호환성 문제 해결사 방법으로 다이렉트3d 초기화 실패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