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8월 테스트 전 마지막 새로운 영웅 다이몬 우시하카

드디어 영웅사명 8월 테스트때 추가될 새로운 영웅 다섯명 중에 마지막 영웅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세명의 영웅은 인간이였고 네번째 영웅은 외계인 이었는데 과연 다섯번째 영웅은 인간인지 외계인인지 확인을 해 봅시다.


드디어 마지막 다섯번째 영웅 소개가 올라오기 전날 테스트 일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영웅 소개하기 전에 테스트 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드리고 영웅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사명 테스트 일정 개발자 답변

8월 14일 영웅사명 개발자 인터뷰중 테스트 일정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인터뷰 내용 입니다. 중국 개발 게임이기 때문에 중국어로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Q는 개발자에게 테스트 일정에 대해서 물어보고 있습니다. A는 개발자가 답변을 한 내용인데 유저들에게 미안하다는 이야기와 최적의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이야기와 그리고 중요한 테스트 일정은 큰 문제가 없다면 8월 하순에 진행이 될 것으로 보고 있고 9월쯤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영웅 소개를 꾸준히 하고 있는걸 봐서는 큰 문제는 없는걸로 보이니 8월 하순에 테스트를 진행 하겠네요.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영웅 배경 이야기

"과학 기술과 무기가 위력을 발휘하는 23세기에 지진으로 인한 세계적인 종말이 일어났다. 어둠과 어둠을 지키고, 여명과 킬러가 병존하는 전쟁도 시작됐다! 모든것을 파괴하고, 깊은 골짜기에 깔려있는 원시 군락도 이 재앙을 피할 수 없었다. 뜨거운 불길이 주위 사람들을 삼켜버렸다. 하카는 당황하여 길을 잃지 않고 부락의 경계 속의 금지 구역을 벗어났다. 옛날 선조들이 사용했던 이 창은 수많은 백성들의 피를 빨아먹으며, 선혈이 뚝뚝 떨어지며 음산한 빛을 발하고 있었으며 잔인하고 피가나는 웃음 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여기까지는 이번에 소개할 영웅의 배경 이야기 입니다.



영웅 소개

드디어 영웅 소개를 시작합니다. 영웅의 이름은 다이몬 우시하카 입니다.

원시부족인데 팔은 기계네요. 뭔가 배경 이야기와는 잘 안어울리는 일러스트가 아닐까 싶네요. 23세기에는 원시 부족도 팔에는 기계를?

음산한 빛을 발하고 있다는 창이 바로 이 창이네요. 파란색 크리스탈 같은게 양쪽 끝에 달려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의상만 보시면 원시 부족 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겠지만 원시 부족 이라고 합니다.

다이몬 우시하카의 앞 모습과 뒷 모습 일러스트 입니다. 창에서 빛이 음산하게 발하고 있다는 배경 이야기에 맞게 음산한 파란색 빛이 발하고 있네요. 기계 다리와 팔은 정말 봐도봐도 안어울립니다.

위에 서있는 일러스트는 키가 꽤 커보였는데 다리를 굽히고 있는 일러스트를 보면 키가 그리 커보이지는 않게 보이네요. 기본 자세가 다리를 구부리고 있는가 봅니다. 뭐 확실한건 게임 테스트가 진행되면 알 수 있겠죠.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 버림받을지 많은 사랑을 받을지는 테스트가 진행이 되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이몬 우시하카 스킬 소개

기본 공격 스킬 입니다.


기본 공격은 창을 던지는게 아닌 파란색 빛같은게 발사가 되고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조준점에 정확하게 발사가 잘 되네요.


두번째 스킬은 피에 굶주림이라고 합니다. 물론 구글 번역기가 번역한 이름 입니다. 


양쪽 손에 붉은색 빛이 발생 되는데요. 짧은 시간에 공격 속도를 올리고 생명력을 흡수 한다고 합니다. "공격의 속도가 높지 않은 점을 보완해 주고 공격에 가담할 때에도 피를 말리지 않아도 된다."


세번째 스킬은 네이버 번역기는 팬티엄, 구글 번역기는 갤럽 이라고 합니다. 


정면을 향해 돌진을 한다고 합니다. "순식간에 적의 눈앞에 다가가 원격으로 창을 돌려 공격해 왔고, 손을 대면 상대방의 손을 찌르며 강도높은 공격을 퍼부었다."


네번째 스킬은 난폭 입니다.


퍼센트가 100%가 되어야 사용이 가능한 궁 스킬입니다. 생명의 손실을 보완하고 생명의 상한선을 높이고 창을 휘둘러 적을 제압한다고 합니다. "적의 공격을 피할 때마다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두 손으로 번갈아 공격하는 고도의 혈전이 벌어졌다." 여기까지 우시하카의 스킬 소개였습니다. 생명력을 흡수 하는 스킬을 보니 빨리 플레이를 해보고 싶네요. 8월 말에 테스트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많은 분들이 영웅사명을 기다리고 계시겠죠?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