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브라우저앱 글씨 크기 변경해 보자

이번에 글씨 크기를 변경해볼 앱은 바로 스윙 브라우저 입니다. 스윙 브라우저는 알패스라는 기능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아닐까 싶은데요. 알패스는 다른 사이트의 계정을 알패스에 저장을 해두고 사이트 로그인을 해야할 때 번거롭게 입력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입력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아주 편리한 알패스 기능때문에 저는 스마트폰에서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작성한 포스팅에서는 글씨 크기 설정을 보면 %단위로 조절을 하면서 글씨 크기를 변경해야 했는데요.(네이버 앱은 제외) 스윙도 마찬가지로 %단위로 조절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스윙은 다른 브라우저앱이랑 다르다

네이버앱을 제외한 크롬앱, 베가브라우저앱에서 글씨 크기는 기본 100%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단위로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스윙은 전혀 다른 방법으로 글씨 크기를 변경해야 하더군요. 총 3가지의 글씨 크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본 크기를 포함한 2가지 크기를 먼저 비교한 이미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크기는 "기본"입니다. 설정으로 변경이 가능한 크기는 "크게", "더 크게"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고 보는데 편한 크기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글씨 크기를 변경하면 되나요

스윙에서 글씨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은 엄청 쉬워요. 스윙을 실행해 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하단 메뉴바에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하단 메뉴바는 스윙을 실행하고 처음부터 보여지기 때문에 아무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메뉴 화면 상단에 바로 글자크기 설정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설정된 크기는 "기본"입니다. 3개의 크기를 클릭해 보시고 보시기 편한 글씨 크기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글자크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따로 적용 버튼이 없이 스마트폰에 뒤로가기 버튼이나 화면에 메뉴창 위쪽에 화면을 터치하면 메뉴창은 사라지게 됩니다. 단! 글자크기를 변경 하셔도 스윙 홈화면 글씨 크기는 변경이 되지 않고 홈화면을 제외한 다른 사이트에서 글씨 크기가 적용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