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에 등록한 외환은행 바뀐 이름으로 변경 하셔야죠?

얼마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이 어떤 검색을 하셔서 방문을 해주셨는지 확인을 해보았는데 "외한은행 바뀐 이름" 이라는 검색어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애드센스에 외환은행이 바뀌기 전에 등록을 했는데 아직까지 변경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 수익 지급을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기면서 검색을 하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그래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건 검색을 통해서 블로그를 방문하신 검색어나 제가 작성했던 포스팅 제목이나 오타가 있다는건 알고 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검색어나 포스팅 제목에 오타로 외한은행으로 입력이 되어 있는데 정확하게는 외환은행이 맞습니다. 외한은행으로 검색을 하건 외환은행으로 검색을 하건 알고싶었던 정보를 얻었으면 된거죠뭐..



애드센스에 등록한 은행이 아직도 하나은행이나 외환은행?

아직까지 애드센스에 하나은행이나 외환은행으로 등록을 하고 계시는 분은 없을거라 생각을 하지만 어쩌면 오랫동안 블로그나 유튜브를 쉬어서 수익이 많이 발생되지 않아 지급을 정말 오랫만에 받게 되었는데 은행 코드가 변경이 되어 수익 지급을 받지 못해 변경해야 한다는걸 알게 되신 분들이 있을 수 있겠네요. 벌써 2년이나 지났네요.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통합을 하게 되면서 KEB하나은행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드센스에 아직 하나은행이나 외환은행 SWIFT코드로 입력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KEB하나은행의 SWIFT코드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SWIFT코드는 무엇인가?

이미 예전에 KEB하나은행 SWIFT코드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을 했었습니다. 같은 내용을 또 작성을 하는것 보다는 예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링크를 추가해서 확인을 하시는게 두번 작성을 하는것 보다는 덜 귀찮고 중복내용으로 괜히 피해를 입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애드센스에 입력한 하나은행 & 외한은행을 KEB하나은행으로 변경하자



혹시 이번에 SWIFT코드를 변경 하시려는데 카카오뱅크로 변경 하시려는건 아니겠죠?

이 내용도 예전에 포스팅으로 작성을 했었습니다. 그때에는 카카오뱅크가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지 않게 된 이유가 지금에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카카오뱅크로 받으면 오히려 손해?

이 포스팅을 작성했을 당시에 은행간 수수료와 지금의 은행간 수수료가 바뀌었다면 저는 무조건 카카오뱅크로 수익을 받겠지만 아직까지 은행간 수수료가 그대로라면 저는 KEB하나은행을 계속 이용할것 입니다. 은행간 수수료가 무엇인지는 링크를 통해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