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전군출격 같이 플레이를 할 친구를 추가 하는 방법

절지구생 전군출격은 PC용 배틀그라운드와 완전히 똑같은 게임은 아니지만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전군출격 다운받고 로그인 하기 포스팅을 보시고서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제 나와 같이 플레이를 하게 될 친구를 추가하셔야 하는데요. 어떻게 친구 추가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은 보시는 분들이 편하게 친구 추가 요청을 하는 기기와 친구 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추가를 하셔서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준비를 해주세요.



친구 추가 요청을 하는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친구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친구 화면에서 왼쪽에 3번째 메뉴를 터치하시면 친구를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친구 닉네임을 입력 하시고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친구를 검색해 주세요.

친구가 검색이 되었다면 오른쪽에 있는 노란색 친구 추가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가 친구 추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왼쪽에 2번째 메뉴를 선택하면 추가되어 있는 친구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

친구가 나를 검색해서 친구 추가 요청을 보냈다면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에 친구 버튼에 붉은색 점으로 알림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친구 화면에서 왼쪽에 4번째 버튼을 터치 하시면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낸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터치 하셔서 수락을 해주세요. 흰색 버튼은 거절 버튼이기 때문에 친구 추가를 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만 터치를 해주세요. 친구 추가 수락 버튼은 노란색 버튼 입니다.

친구 추가 요청을 수락하셨다면 왼쪽에 2번째 친구 목록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추가가 된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수로 친구 닉네임 오른쪽에 보이는 쓰레기통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친구가 삭제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면 터치를 하지 않는게 좋겠죠? 삭제를 하게 되면 다시 친구 추가를 해야 하는 귀찮음이 발생 되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