荒野行动 (황야행동) 빠른접속에서 이메일 계정으로 연동하기

예전에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포스팅을 작성할 때만 하더라도 게임 안에서 이메일 계정 생성이 되지 않아 빠른접속으로 플레이를 하라는 마무리를 지었던 적이 있는데요. 빠른접속은 기기를 변경 하거나 앱을 재설치 하는 경우에 플레이를 했던 기록이 사라져서 힘들게 올려놓은 등급이 아까워지게 됩니다. 황야행동 포스팅에 빠른접속으로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이 계정 연동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댓글을 남겨 주셔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황야행동에서 지원하고 있는 網易 (NetEase 넷이즈) 출시 게임 로그인을 위한 이메일 생성 방법을 보시고 이메일 계정을 생성 하셨다면 이제 황야행동에서 계정 연동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야행동 계정 연동하기

빠른접속으로 로그인을 해놓은 hangul2007 캐릭터 입니다. 게임 메인화면 왼쪽 위에 닉네임과 XP를 보시고 이메일 계정으로 연동을 하고나서도 캐릭터 닉네임과 XP가 그대로 보여지는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계정 연동은 서버선택 화면에서도 가능 하지만 연동을 하기 전에 캐릭터 닉네임과 경험치를 확인하고 연동을 하시라고 게임 메인화면에서 연동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위쪽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아래에 User Center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사용자 센터 화면으로 넘어오면 본인의 계정이 보여지게 되는데요. 빠른접속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이메일 주소가 아닌 단순한 단어로 계정이 작성되어 있고 아래에는 계정 바인딩이라는 버튼이 보여지게 됩니다. 우리는 빠른접속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메일 계정으로 연동을 해야하기 때문에 계정 바인딩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계정 바인딩을 터치 하면 처음은 전화번호로 계정 연동을 하는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우리는 중국이 아니기 때문에 전화번호로는 계정 바인딩을 사용할 수 없으니 아래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다른 계정 바인딩을 터치해 주세요.

이곳에 이제 網易 (NetEase 넷이즈) 출시 게임 로그인을 위한 이메일 생성 방법을 보시고 생성한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위에는 본인의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고 아래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계정 연동이 완료가 됩니다.





계정 연동을 하고나서 확인하기

연동이 잘 되었는지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 계정 연동을 한 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에 황야행동을 설치하고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니 로그인을 하는 창이 보이는군요. 오른쪽 아래에 이메일 계정을 터치해 줍니다.

위쪽에는 이메일 계정을 아래에는 비밀번호를 입력 하고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을 하고나서 왼쪽 위를 보니 제가 포스팅 처음에 기억을 하라고 말씀을 드렸던 그대로 캐릭터 닉네임과 XP가 보여지고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빠른접속에서 이메일 계정으로 연동이 완료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