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hat(위챗/웨이신)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난다면?

WeChat(위챗/웨이신)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삭제를 했다가 게임에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재설치를 했지만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로그인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은 WeChat(위챗/웨이신)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때 어떻게 하면 로그인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작성한 WeChat (위챗)앱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작성할때 전화번호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하는 방법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난다면 SMS 인증 코드로!

오랫만에 WeChat(위챗/웨이신)을 재설치 했는데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로그인을 하지 못하고 계신가요?

앱을 실행 하면 만나는 첫 화면은 로그인과 가입하는 버튼 입니다. 비밀번호가 기억이 난다면 평범하게 로그인을 하면 되겠지만 우리는 지금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기 때문에 SMS 인증 코드를 통해서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로그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로그인을 하듯이 국가를 대한민국 (+82)으로 변경하고 가입할때 적었던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물론 전화번호 맨 앞에 0은 빼고 작성을 하셔야 하는것 잊지 마세요. 전화번호를 입력 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다음"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오면 비밀번호 입력하는 공간 아래에 있는 "SMS 인증 코드를 통해 로그인"을 터치해 주세요.

SMS 인증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에 있는 보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조금전 입력한 전화번호로 SMS 인증 코드를 보낸다는 창이 뜨는데 "네"를 터치해 주시면 스마트폰으로 문자 메시지가 날라오게 됩니다. 

문자 메시지를 확인 하셔서 적혀있는 인증 코드를 작성해 주세요. 인증 코드를 입력 하는데 제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을 해주세요. 인증 코드를 입력 하셨다면 아래에 "로그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SMS 인증 코드를 통해서 본인 인증 절차가 완료 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위쪽에 "암호"와 아래쪽에 "암호 확인"에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완료"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새로 입력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전화번호를 통해서 SMS 인증 코드를 받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렸는데요 비밀번호를 새로 변경을 했지만 해킹 예방을 위해서 가끔은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면서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은 WeChat(위챗/웨이신) 해킹 방지를 위해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