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王者荣耀)" 친구랑 같이 즐겨봅시다. 멀티하는 방법!

"왕자영요(王者荣耀)" 다운로드, 친구추가에 이어서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는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왕자영요(王者荣耀)"를 검색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거의 없는걸로 봐서는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게임은 아닌것 같네요. 물론 "왕자영요(王者荣耀)"를 검색하는 모든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한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왕자영요(王者荣耀)"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는 방법 포스팅은 친구를 초대하는 기기와 초대를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어느 게임이나 그렇듯 친구를 초대하는 기기의 내용이 더 길게 작성이 됩니다. 그 전에. 친구와 멀티를 하기 위해서는 짝퉁 롤(LOL) 모바일게임 "왕자영요(王者荣耀)"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을 보시고 친구 초대가 되어있는 상태에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친구를 초대하는 기기

먼저 친구를 팀에 초대하고 게임 방식을 선택하는게 아닌 "왕자영요(王者荣耀)"는 게임 방식을 선택하고 난 뒤에 친구를 초대해야 합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BATTLE을 터치해 주세요.

BATTLE에는 현재 5가지의 모드가 있지만 저는 테스트를 PVP로만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다른 모드는 직접 체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테스트를 해본 PVP로 설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VP에는 4가지 대결 방식이 있는데요. 첫번째와 세번째 대결 방식은 멀티를 해보았지만 두번째 모드는 선택이 불가능해서 테스트가 불가능했습니다. 네번째 모드는 1V1이기 때문에 멀티가 불가능합니다.첫번째나 세번째 모드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5V5를 선택 했습니다. 매칭을 시작하기 전 단계인 이 화면에서 친구를 초대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친구로 추가되어 있는 플레이어를 확인 하시고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팀에 초대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친구 프로필 이미지 오른쪽에 글자가 녹색으로 되어 있어야 팀 초대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녹색 글자가 아니라면 접속중인 친구가 아니에요.

친구가 팀 초대 요청을 수락하면 대기방에 친구가 참가하게 됩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 하시려면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초대를 받는 기기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하려면 제일 중요한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지 않으셔야 합니다.

첨부된 이미지는 게임 메인화면에서 초대 요청을 받았는데요.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지 않다면 어느 화면에 있어도 초대 요청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아무튼 친구가 나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낸 팝업 화면에는 노란색 글자로 어느 모드를 플레이 할 것인지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에 작성된 내용에 5V5에서 초대를 보냈기 때문에 첨부된 이미지에도 5V5로 작성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시려면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팀에 참가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