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중국판 기적 뮤: 각성 APK 다운받고 플레이 해보자

최근에 "뮤오리진2"가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TV에서 광고도 나오기 시작을 했는데요. 사실 "뮤오리진2"는 중국에서 "기적 뮤: 각성" 이라는 제목으로 이미 출시가 되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뮤 오리진 후속작 "기적 뮤:각성" 다운받고 로그인하기 포스팅을 작성했었죠. 다운받는 내용의 포스팅을 한번 작성을 해놓고 무슨 이유로 새로운 다운받는 내용의 포스팅을 작성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말씀 드리자면 저번 포스팅에서 작성된 TapTap에 다운받는 링크가 현재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TapTap은 중국 게임 법률을 위반해서 현재 다운로드가 막혀있는 상태죠.


그런 이유로 TapTap에서 설치하는 방법이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는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려 합니다.



TapTap을 들어가 보면

위에서도 설명을 해드렸지만 저번에 작성한 포스팅에 기적 뮤: 각성 TapTap링크로 들어가 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야 하는곳에 기대해 주세요라는 버튼으로 비활성화 되어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APK다운받기? 음...

저는 APK파일을 다운받기 위해서 제일 먼저 기적 뮤: 각성의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공식 사이트는 qjjx.qq.com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공식 사이트의 서버 속도가 구린지 파일 용량이 1.1GB나 되는데 다운로드 속도가 107KB/초로 엄청나게 느렸습니다. 무려 3시간이나 남았다고 뜨네요. 저는 3시간이나 기다릴 마음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4399사이트에서 APK다운받기? 오~!

제 블로그에 처음 중국 모바일게임 포스팅을 작성할때 자주 방문 했었던 4399사이트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4399사이트에서 기적 뮤: 각성 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a.4399.cn/game-id-110289.html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이동해 보시면 아래쪽에 3개의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이라면 왼쪽에 녹색 버튼을 누르시겠지만 APK파일을 다운 받으시려면 가운데 버튼을 클릭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링크를 클릭 하셨다면 위와같이 보이는데요. 녹색 버튼이 아닌 아래에 있는 회색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녹색 버튼은 4399프로그램을 다운받는 버튼입니다.

위쪽이 4399사이트에서 다운받고 있는 APK파일이고 아래쪽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고 있는 APK파일입니다. 저는 인터넷을 기가콤팩트로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최고 속도가 50MB/초가 나오는데요. 4399에서 다운받는 APK파일의 속도가 38.1MB/초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받아지고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3시간과 7초의 남은시간 차이가 엄청나네요.



APK파일을 설치하고 실행하기

다운받은 APK파일은 실행해서 설치 하실 수 있는데요. APK파일을 설치하면 보안 문제가 있다며 설치가 안되니 보안 화면으로 이동 하셔서 이번만 설치 허용으로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접속하니 예전에 키웠던 캐릭터가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오랫만에 만나니 반갑네요. 뮤오리진2가 출시되기 전에 게임을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기적 뮤: 각성 APK파일로 설치해서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중국어라서 모든 기능을 다 경험해 보는건 무리가 있지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