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MMORPG "초류향(楚留香)" 다운받고 로그인하기

TapTap에서 그래픽 괜찮은 MMORPG게임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초류향(楚留香)"이라는 게임입니다. "초류향(楚留香)" TapTap에서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 후 로그인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류향(楚留香)"도 언젠가 한국에서 출시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괜찮게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초류향(楚留香)" 다운받기

"초류향(楚留香)"을 다운 받으시려면 먼저 TapTap앱을 설치해 주셔야 하는데요. TapTap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예전에 작성해 놓은 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포스팅을 보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PC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TapTap앱을 실행 하시고 화면 왼쪽 위를 보시면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 다음에 QR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스마트폰 화면이 QR코드를 검색하는 화면으로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

QR코드를 검색하는 화면에서 위에 QR코드를 검색하면 TapTap에 "초류향(楚留香)" 페이지로 이동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TapTap에 등록된 "초류향(楚留香)" 페이지 주소 www.taptap.com/app/50500 터치해 주세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위와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앱이 실행 되고 "초류향(楚留香)"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초류향(楚留香)" 로그인하기

"초류향(楚留香)"은 3가지 방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왼쪽은 빠른 접속으로 게스트 로그인과 같은 로그인 방법이고, 가운데 버튼은 전화번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입니다. 중국 전화번호로만 계정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로그인 방법 입니다. 제일 오른쪽 버튼은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인데요. 저는 제일 오른쪽 방법인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網易 (NetEase 넷이즈) 출시 게임 로그인을 위한 이메일 생성 방법

위 포스팅 링크를 터치해서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시면 게스트 로그인의 계정 사라짐 걱정 없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생성한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 주세요. 계정을 입력 하셨으면 아래에 있는 녹색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곳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녹색 버튼을 터치하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 되었다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서버를 변경 하시려면 위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니 커스터마이징을 섬세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서버를 접속하면 처음에 데이터 다운로드가 진행 되는데요.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커스터마이징만 가능하고 월드에 접속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부분은 닉네임을 한글이나 영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한자로 닉네임을 설정해야 접속이 가능하더라구요. 커스터마이징을 하면서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는걸 기다렸다가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을때 월드에 접속해서 재미난 "초류향(楚留香)"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