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tumblr) 사이트&앱 안전모드 해제 방법 알아보기

텀블러(tumblr)를 평범한 SNS 용도로 사용하려고 설치를 했는데 야한 포스팅이 보여서 불쾌감을 느끼고 계신다면 안전모드를 설정해서 민감한 내용을 숨길 수 있는데요. 텀블러(tumblr) 사이트와 앱에서 안전모드를 어떻게 설정/해제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텀블러 사이트에서 안전모드 설정/해제

텀블러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사람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버튼 아래쪽에 팝업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필터링 항목을 보시면 "안전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회색으로 보이면 해제가 된 상태이고 파란색으로 보이면 설정이 된 상태입니다.




텀블러 앱에서 안전모드 설정/해제

텀블러 앱을 실행하고 화면 아래 메뉴에서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면 사용자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사용자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계정 화면이 보이면 제일 위쪽에 있는 "일반 설정"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이 보이면 "필터링" 버튼을 찾아서 터치해 주세요.

필터링 화면에서 "안전 모드"를 설정/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회색으로 보이면 안전 모드가 해제된 상태이고 파란색으로 보이면 안전 모드가 설정된 상태입니다. 민감한 콘텐츠를 숨기시려면 안전 모드 버튼을 파란색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텀블러는 안전 모드 해제가 기본 설정이기 때문에 민감한 내용이 보이는걸 원하지 않으신다면 꼭 안전 모드를 설정하셔서 불쾌함 없이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