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07 평범한 라이프 티스토리 18년 8월 결산

벌써 18년도 8월이 지나고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갔는데 제 블로그 방문자는 시간이 멈춰버린 것 같네요. 과연 8월에는 제 블로그에 얼마나 방문을 해주셨는지 8월 방문자 결산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내용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보낸 로봇도 방문자로 잡는 경우가 있어서 정확한 수치하고 볼 수 없지만 그래도 두근두근 하네요.



티스토리 방문자

일단 8월 방문자는 1일 519명으로 시작해서 31일 730명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조금씩 방문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7월에 네이버에 얻어맞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방문자가 이 정도보다는 더 높았었죠. 이제라도 조금씩 방문자가 예전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서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일 방문자 900~1000명으로 올라가고 있을 때 얻어맞고 반타작이 되면서 포스팅 작성하고 싶은 의욕도 반으로 줄었었는데 8월 방문자 결과가 그나마 만족스러워서 9월에도 힘을 내 다시 방문자 일일 900~1000명으로 돌려놓겠다는 목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같이 파이팅 하자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9월 결산에는 8월보다 나은 내용이 적히기를 바라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