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에서 출시한 MMORPG 신도야행록

넷이즈에서 이번에 새로운 MMORPG "신도야행록(神都夜行录)"을 9월 25일에 공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신도야행록을 설치 하시려면 중국 모바일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앱 마켓인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어떻게 설치를 할 수 있는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미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는 기기에서는 따로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신도야행록 다운받는 방법

지금 포스팅을 데스크탑 PC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은 TapTap 앱을 실행하고 아래 QR코드 이미지를 검색 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에서 QR코드를 검색하는 방법은 TapTap 앱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시면 위에 QR코드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이 되면 바로 신도야행록 페이지로 이동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니 편하게 다운이 다 받아지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TapTap 앱을 실행하지 않고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자동으로 실행 되면서 신도야행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신도야행록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신도야행록 로그인을 해볼까?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보기 위해서 실행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넷이즈 게임은 다른 중국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 전화번호 로그인, 아래쪽에서 제일 왼쪽에 있는 게스트계정, 가운데 있는 넷이즈 이메일 계정, 제일 오른쪽에 있는 WeChat계정 이렇게 4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플레이를 해보실 분들은 게스트 계정으로 시작하면 되고 넷이즈 이메일 계정이나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WeChat(위챗)으로 로그인을 하시려는 경우에는 해당 기기에 WeChat앱이 설치되어 있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하실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에서는 닉네임을 입력할 때 한글, 영어, 숫자는 지원하지 않으니 주사위 버튼을 터치해서 랜덤 닉네임으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그럼 재미있게 신도야행록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