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칫둠칫 리듬게임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2009년 처음 등장해서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츠네미쿠"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유명한 텐센트에서 제작한 리듬게임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을 다운받고 로그인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텐센트는 정말 출시되면 인기있을 것 같은 게임을 잘 찾아서 만드는 것 같네요. 앞으로 또 어떤 게임으로 찾아올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네요.



TapTap 앱으로 설명을 합니다.

중국 모바일게임 앱 마켓인 TapTap 앱을 이용해서 포스팅 내용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TapTap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굳이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다운받기

이 포스팅을 PC로 보고 계신가요? 그럼 아래 방법으로 다운받으세요.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왼쪽에서 열리는 슬라이드 메뉴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에 첨부된 QR 코드 이미지를 검색하면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페이지로 이동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화면으로 넘어가니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기기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www.taptap.com/app/57313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되고 자동으로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다운로드가 시작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시작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따로 APK 파일을 찾아서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로그인을 해보자

설치가 완료된 하츠네미쿠를 실행해서 로그인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텐센트에서 출시하는 게임은 WeChat(위챗) 계정이나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로그인을 하시려면 WeChat(위챗) 앱이나 QQ 앱이 기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설치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하실 수 있지만 아직 계정 생정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어떻게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Chat (위챗)앱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QQ앱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봅시다


두개중 하나를 선택 하셔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나서 계속 진행을 하다보니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역시 텐센트라서 그런지 한글로 입력해도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생성이 가능하니 한글로 닉네임을 입력 하셔도 됩니다.

닉네임을 생성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메인 화면까지 문제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재미있는 리듬게임 하츠네미쿠: 디바의 꿈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