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맞춤법검사기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를 이용해 보세요.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거나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하는 등 긴 글을 작성해야 할 때에 고민이 맞춤법이나 오타, 띄어쓰기를 잘 하고 있는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소개할 맞춤법검사기는 많은 분들이 자소서 맞춤법검사기로 알고 계시는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입니다.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에 작성되어 있는 "죄는 용서해도 오타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를 보면 재미있지만 너무나도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 사용하기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를 사용하시려면 네이버나 구글, 다음에서 "인크루트 맞춤법검사기"로 검색을 하시거나 www.incruit.com/tools/spell/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바로 맞춤법검사기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내가 작성한 글이 오타나 띄어쓰기가 맞게 작성되어 있는지 "위쪽에 작성"하고 "맞춤법 검사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결과를 확인해 보니 제가 작성한 글에서는 오타가 1개 있다고 나오고 있네요. 띄어쓰기가 한곳도 안되어 있기 때문에 오타가 1개로 나오는 것 같은데요. "모두수정" 버튼을 터치해서 어떻게 변경하면 되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결과를 확인해 보면 띄어쓰기를 해야 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띄어쓰기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잘못 띄어쓰기가 수정되어 있지 않은지 맞춤법이 잘못 바뀌어 있지 않은지 확인을 해보고 정확하게 수정이 되어 있는 것 같다면 "전체복사"를 클릭해서 처음에 작성된 글자를 가져왔던 곳에 편집해 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분들이라면 맞춤법이나 띄어쓰기를 잘 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