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EGOGO에서 PaMu Scroll 5일 남기고 펀딩을 해보았다.

주변에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을 하면서 자연스레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남들 다 사용하는 에어팟을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떨어졌다 하더라도 저에게는 부담이 있었기에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이 없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펀딩을 했을 당시에는 5일이 남았었지만 이제 1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사실 PaMu Scroll을 알기 전에는 PaMu Wireless 이라는 제품으로 PaMu 이어폰을 알게 되었는데요. PaMu Wireless 제품도 지금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서 이 제품을 펀딩해 볼까 하는 생각에 제품을 조금 더 알고 싶어서 네이버를 통해 검색을 하다가 조금 더 이쁜 PaMu Scroll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INDIEGOGO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PaMu Scroll 화면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12일 당시에는 펀딩 기간이 3일밖에 남아있지 않았는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금요일에 작성하고 예약을 걸어서 일요일에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제 펀딩 기간이 1일밖에 남지 않았겠네요. 이어폰 보관함이 스크롤 방식이라서 제품 이름에 스크롤이 적혀 있었는데 보관함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민할 틈도 없이 펀딩을 해버렸습니다.

이어폰 보관함에 꽂혀서 펀딩을 해버린 PaMu Scroll 제품 홍보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제품 1개 가격이 39달러로 정상 가격 149달러보다 73%나 할인이 되어 있었는데요. 한번 꽂히면 엄청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발견되지 않는 이상 멈출 수 없었습니다. 배달 예상에는 2018년 11월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11월에 제품을 받을 수 있을지는 그때 가봐야 알겠죠.

배송 주소를 입력하다 보니 한국을 선택하면 8달러가 더해지더군요. 39달러에서 8달러가 더해져도 47달러밖에 안되니 크게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펀딩 기간이 겨우 1일밖에 남지 않았지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INDIEGOGO PaMu Scroll - igg.me/at/pamuscroll/x/19569697


11월에 배송예정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았으니 이제 11월에 제품을 받는다면 개봉기 포스팅을 작성하겠네요. 얼마나 자주 사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펀딩을 해버렸으니 11월에 제품을 받는 그 날까지 기대하면서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빨리 받아서 사용해보고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만듀
    2018.10.15 22:11 신고

    저는 오늘받았어요ㅎ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후회안하실듯 해요

    • 2018.10.15 22:15 신고

      오우~! 오늘 받으셨군요. 부럽습니다.
      성능도 좋다고 하시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저도 빨리 받아보고 싶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