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H5 중국 버전 대천사지검 H5 다운받기

12일부터 CBT를 진행하고 있는 뮤 온라인 H5은 차세대 웹 프로그래밍 언어 HTML5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한국에서 출시된다는 소식이 들리기 전에 중국에서 이미 출시가 되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이름은 바로 2017년도에 출시된 "기적 뮤 : 대천사지검 H5"입니다.


한국 버전과 중국 버전은 패키지명이 달라서 한개의 기기에 두개의 게임을 설치할 수 있으니 중국 버전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기적 뮤 : 대천사지검 H5 다운받기

중국에서 출시가 된 모바일게임 대천사지검 H5는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이 되어 있지만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서 다운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운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인 TapTap 앱을 이용한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TapTap 앱을 이용해서 다운받아야 하기 때문에 TapTap 앱을 설치해 주셔야 하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을 확인 하셔서 TapTap 앱을 설치하셨다면 이제 대천사지검 H5를 설치해 봅시다. 데스크탑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경우에 다운받는 방법과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경우에 다운받는 방법으로 나누어서 작성되니 해당되는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데스크탑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경우

먼저 모바일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앱 상단에서 왼쪽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저는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서 제 프로필 이미지로 변경되어 있는데요. 따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가 보이실 거에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니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렸습니다. 슬라이드 메뉴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코드 검색 버튼을 터치하면 준비 완료!

준비 완료된 기기를 들어서 위에 QR 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기적 뮤 : 대천사지검 H5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QR 코드 검색을 하지 않고 사이트 주소 링크만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www.taptap.com/app/83733

위에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 보시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기적 뮤 : 대천사지검 H5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대천사지검 H5 페이지를 보시면 데스크탑PC와는 다르게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역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기적 뮤 : 대천사지검 H5 접속하기

설치가 완료된 대천사지검 H5를 실행하면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로그인 방법은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계정,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고 빠르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스트 계정이 있으니 따로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페이스북이나 게스트 계정 중에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서버에 접속하면 바로 캐릭터 선택과 닉네임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대천사지검 H5에서 닉네임 입력이 가장 아쉬운 부분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어나 영어를 닉네임으로 입력하고 싶지만 지원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처음 보여지는 중국어 닉네임이나 주사위를 터치해서 랜덤 닉네임으로 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중국어로 닉네임을 생성하게 되었지만 어쨌든 접속은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CBT를 진행하고 있는 뮤 온라인 H5와 인터페이스가 다르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재미 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