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도와 대한민국 지도를 초고화질로 다운받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 사용하시면 괜찮은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빼먹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세계지도와 대한민국 지도를 아이들이 볼 수 있도록 방에 붙여주는 것인데요. 제가 어릴 때에도 부모님이 큼지막하게 코팅된 대한민국 지도와 지구본을 사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세계지도와 대한민국 전도를 초고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니 출력해서 아이들이 볼 수 있게 해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지도와 대한민국 지도 다운받기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국토교통부 국토지리정보원" 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서 왼쪽에 있는 메뉴를 보면 세계지도를 로빈슨도법, 메르카토르도법, 다른 투영도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고 대한민국 주변도와 전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왼쪽에서 원하는 지도 메뉴를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이 한글과 영문으로 나누어져서 출력하고 싶은 용지의 크기를 클릭하면 초고화질 지도로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용지 크기로 나누어진 버튼 아래에는 다른 언어로 제작된 PDF와 JPG 확장명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으니 사용하려는 용도에 맞게 선택해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집에서 출력하지 못하는 크기의 지도는 인쇄소에서 다운받은 지도를 출력할 수 있고 출력한 지도는 사무용품 문구 업체를 통해서 코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개해드린 국토교통부 국토지리정보원 사이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