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라이선스 획득한 텐센트 제작 나루토OL(火影忍者OL)

15일부터 다운로드를 시작한 텐센트 제작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나루토OL 인데요.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액션 게임으로 출시된 나루토-질풍전 다운받고 로그인 하는 방법과 다른 게임이니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잠깐 헷갈렸거든요. 같은 텐센트에서 제작한 게임이고 또 나루토를 주제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나루토-질풍전이 테스트를 끝내고 정식으로 오픈이 된 것인가 생각을 했었는데 게임 진행 방식이 완전히 다른 게임입니다. 나루토-질풍전은 액션 게임이지만 이번에 출시된 나루토OL은 획득한 캐릭터 카드로 전투를 진행하는 턴제 게임입니다.


정식으로 라이선스를 획득한 게임이라서 그런지 진행되는 게임 스토리를 보면 애니메이션 화면이 잠깐씩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편하게 설치 하려면

중국에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을 편하게 설치하시려면 앱 마켓인 TapTap 앱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 하려면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아래에 내용을 따라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보고 계시는 분들

매번 TapTap 앱을 이용해서 설치하는 모바일 게임 포스팅을 작성하면 PC에서 보는 분들을 먼저 작성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모바일 기기로 보고 계시는 분들을 먼저 작성해 볼까 합니다.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위에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보고 계시는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 되면서 나루토OL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나루토OL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야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

이번에는 모바일 기기가 아닌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게임을 설치할 모바일 기기에는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실행한 TapTap 앱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3.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합니다.

4. QR 검색이 실행된 모바일 기기를 위에 첨부한 QR 코드에 가져다 대고 검색을 해주세요.

5. QR 코드 검색이 완료되면 TapTap 앱에서 나루토OL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위에 작성된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편하게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나루토OL 접속하기

설치가 완료된 나루토OL 을 실행하고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처음 설명할 화면은 로그인 화면입니다. 텐센트 게임답게 WeChat(위챗) 계정과 QQ 계정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저는 WeChat(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려고 하니 텐센트 규정으로 실명 인증을 해야 한다고 하면서 화면이 나오는데 복잡하더군요. 그래서 포기했습니다. 위챗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위챗 계정으로 게임에서 로그인을 하시려면 모바일 기기에 위챗 앱이 설치와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나서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위챗에 입력되어 있는 닉네임이 자동으로 게임에 입력이 되어 있는데 한국어로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으니 플레이하고 싶은 닉네임을 입력해 주세요.

튜토리얼 스토리 진행으로 구미와의 전투를 보고 나면 이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 나루토 스토리를 보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서 재미있더군요. 과연 퀘스트 스토리가 만화책에 어느 정도까지 진행이 될 것인지도 궁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