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터뷰 배틀로얄 "라스트원" 다운받고 플레이 해볼까?

11월 초 한국에서 출시 예정이었던 쿼터뷰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라스트원"인데요. 중국에서는 "求生之战", 글로벌은 "Last x Fight"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아쉽게도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가 되지 않고 있네요. 그래도 한국에서 출시 예정이었던 게임이라 그런지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니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괜찮던데 왜 출시 예정이었던 11월 초가 지나도 소식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라스트원 다운받기

게임을 다운받으시려면 TapTap 앱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게임을 설치할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 하시고 실행해 주세요.

실행된 TapTap 앱 오른쪽 상단에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last x"를 입력해서 검색해 주시면 두개의 게임이 검색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게임이 중국 버전이고 아래 게임이 글로벌 버전인데요. 첫번째 검색 결과인 중국 버전을 선택하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글로벌 버전은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니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다면서 접속이 안되더군요.




라스트원 접속하기

게임을 설치하셨으면 실행해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중국 버전으로 설치를 했지만 게임에 한국어가 추가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한국 버전으로 실행이 되는군요. 최근에 결전! 헤이안쿄라는 게임은 한국어가 추가되어 있었지만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출시 전까지 한국어를 막았었는데 라스트원은 그렇지 않습니다. 칭찬합니다. 본 내용으로 돌아가서 라스트원 중국 버전에서는 로그인 방법이 WeChat(위챗)과 QQ 두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기기에 로그인 하려는 계정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는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고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캐릭터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니 어렵지 않게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겠네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닉네임도 입력하지 않고 바로 게임 플레이가 시작 됩니다. 게임을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이곳에서 확인하면 좋습니다.

처음 시작한 플레이어가 랭킹 1위를 할 정도니 첫 전투는 튜토리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전투 진행 방법이 괜찮더군요. 

전투가 끝나고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제가 캡처를 하지 못했는지 이미지가 없네요. 닉네임은 영어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한글은 지원하지 않더군요. 한국어를 지원하는 게임이 닉네임에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게 이상하지만 그래도 게임은 괜찮으니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