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로 출시될 모바일 게임 "윤회결" 다운받고 미리 체험하기

인터넷 뉴스를 구경하다가 한국에서 출시될 모바일 게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이미 출시가 되어 있는 게임 "윤회결(轮回诀)"을 플레이위드에서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했다는 뉴스였는데요. 한국에서 출시될 게임 타이틀을 "신세계"로 확정했다고 하더군요. 19년도 1분기에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출시되어 있는 중국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모바일 게임은 TapTap 앱 마켓에서

제가 포스팅으로 작성하는 중국 모바일 게임을 보시면 거의 대부분이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설명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윤회결 다운받는 방법도 TapTap 앱을 이용하는 내용으로 작성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윤회결을 다운받으실 분들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앱을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기기에 앱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PC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께

제일 먼저 작성할 내용은 지금 이 포스팅을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설치 방법인데요. PC와 모바일로 나누어서 작성하는 이유를 말씀 드리면 PC로 다운받는 방법에서는 QR 코드를 이용해서 진행을 하지만 모바일에서는 QR 코드로 진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을 보면 QR 검색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QR 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위에 있는 QR 코드를 검색하시면 윤회결(轮回诀)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모바일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

이제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윤회결(轮回诀) 설치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PC에서는 TapTap 앱을 실행해서 진행했다면 모바일에서는 TapTap 앱을 실행할 필요가 없는데요.



위에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알아서 실행되고 윤회결 페이지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이동된 윤회결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실행하고 로그인하기

게임을 실행하니 스토리 진행이 시작되는데요. 글씨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길래 처음에는 닉네임을 입력하는 공간인 줄 알았지만 확인을 해보니 단순하게 화면에 글자를 띄우는 용도였습니다. 그냥 붉은색으로 표시한 건너뛰기 버튼을 터치해서 스토리를 스킵 하시면 됩니다. 스토리 영상이 꽤 나오니까 계속 건너뛰기 버튼을 터치하셔야 해요.

스토리 영상을 열심히 스킵 하면 튜토리얼 전투 진행이 시작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를 완료하면 또다시 스토리 영상이 시작되는데요. 역시 건너뛰기 버튼을 터치해서 넘어가면 됩니다.

채팅을 입력하는 곳에 "하하하하"라고 입력을 해보니 화면에 "하하하하"라는 채팅이 지나갑니다. 스토리는 나중에 한국에서 출시되는 버전에서 확인하는 것으로 하고 열심히 스킵을 해주세요.

스토리와 튜토리얼이 끝나고 로그인 화면이 나왔습니다. 로그인 방법이 여러 가지 있지만 우리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붉은색으로 표시한 QQ 계정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려면 모바일 기기에 QQ 앱 설치와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QQ 계정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QQ 계정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서버 선택과 게임 접속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화면을 터치해서 게임 접속을 해주세요.

게임 접속을 했는데 또다시 전투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이번에도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를 완료하세요.

드디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닉네임을 입력하는 공간에는 한글 안되고 숫자 안됩니다. 영어로만 입력을 하시거나 주사위를 터치해서 랜덤 중국어 닉네임으로 생성을 해주세요.

드디어 게임 로비 화면으로 이동이 완료되었습니다. 로비 화면에서도 튜토리얼로 시작이 되는군요.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에 "윤회결(한국 이름 "신세계")"이 어떤 게임이고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 확인해보면 한국에서 출시가 되고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