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파이오니아" 친구된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 해봅시다.

엊그제 넷이즈 신작 MOBA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일랜드 파이오니아" 포스팅을 작성하고, 어제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일랜드 파이오니아" 친구 추가를 해봅시다. 포스팅을 작성했으니, 오늘은 친추된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고 나서 멀티플레이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이제는 친구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



팀에 친구를 초대할 사람

친추된 플레이어를 팀에 초대하려는 사람은 게임 로비 화면에서 본인 캐릭터 아래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팀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팀이 생성되고 본인 캐릭터 아래에 있는 추가 버튼을 터치하면 화면 오른쪽에 친구 목록이 열리게 되는데요. 친구 목록에서 접속되어 있는 플레이어 닉네임 오른쪽에 노란색 추가 버튼을 터치해서 팀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팀 초대 요청에 동의한 플레이어가 추가 되었다면 오른쪽에 노란색 게임시작 버튼을 터치하면 되는데요. 만약에 팀에는 2인이 있지만 4인 팀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노란색 게임시작 버튼 위에 이미지를 터치해서 오른쪽 아래 4인 플레이를 선택하면 부족한 2인이 랜덤하게 추가되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팀이 꾸려진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하고 화면 왼쪽을 보면 팀원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비 화면에는 없었지만 플레이 화면 왼쪽 상단 미니맵 오른쪽에 마이크 버튼을 터치해서 보이스 채팅을 할 수 있으니 팀원과 서로 대화를 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팀 초대 요청을 받는 사람

위에서 팀을 생성한 플레이어가 나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냈다면 초대 요청을 받은 플레이어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 화면에서 팀 초대 요청을 기다리면 화면 가운데로 팝업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요. 어떤 플레이어가 나에게 초대 요청을 보냈는지 닉네임을 확인하고 같이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오른쪽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동의를 해줍니다.

팀 초대 요청을 보낸 플레이어의 팀에 들어왔는데 팀장이 게임시작을 했다면 내 화면에는 가운데에 팝업이 열리게 되는데요.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준비를 해주셔야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없어요. 여기까지 친추된 플레이어와 아일랜드 파이오니아 멀티플레이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한국에는 인지도가 없어서 한국 유저가 거의 없지만 플레이를 해보시면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