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신작 MOBA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일랜드 파이오니아"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기 전이나 출시되고 나서 중국에서 짝퉁 게임이 출시가 되거나 비슷한 방식의 게임으로 많이 나왔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넷이즈에서 출시한 MOBA 방식으로 진행하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일랜드 파이오니아(孤岛先锋)" 입니다. 게임 진행 방법은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하지만 MOBA 방식으로 진행한다는 차이점이 있어서 배틀그라운드에 지쳐있는 분들이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마나 재미있길래 3월에 오픈 베타를 시작한 게임이 TapTap 급상승 순위에 올라와 있는지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니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TapTap 앱에서 게임 다운받기

TapTap에서 급상승 순위에 아일랜드 파이오니어가 등록되어 있다고 말씀을 드렸으니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TapTap 앱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눈치채셨겠죠?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앱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해 주세요.



앱 설치를 하셨으면 이제 게임을 다운로드하러 가볼까요?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TapTap 앱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아일랜드 파이오니아"를 검색하면 한 개의 검색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검색된 아일랜드 파이오니아를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그인하고 로비 화면까지

게임을 실행하고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까지 하고 나면 로그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넷이즈 게임은 보통 로그인 방법을 4개에서 5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모든 방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지만 전화번호 로그인을 제외한 아래쪽에 있는 로그인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로그인하려는 방법에 맞는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하시고 게임으로 돌아와 로그인을 해주세요.

게임 접속 화면에서는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이동하니 4명의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괜찮은 캐릭터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한 캐릭터 화면에서는 커스터마이징과 닉네임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닉네임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나 숫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시려면 친구 추가를 하기 쉽도록 영어로 입력하는 것이 좋겠네요.

캐릭터에 이름까지 지어주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간단한 튜토리얼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생각보다 긴데요. 어떤 방법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면 되는지 튜토리얼을 통해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이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튜토리얼을 대충 넘어가면 게임 진행이 어려우니까요.

이제 로비 화면까지 접속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화면 오른쪽에 보이듯이 화살표가 게임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니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를 해보니 의외로 게임이 재미있어서 한동안 심심하거나 게임할 시간이 생겼을 때 아일랜드 파이오니아를 실행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