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오류는 참 많다. mfc140ud.dll 오류 해결하기

제 블로그에서 1월 11일에 작성한 mfc140u.dll 오류 해결하려면 이 방법으로 하세요.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저번 금요일에 해결했던 dll 파일 이름에서 겨우 d 하나가 더 붙은 파일 mfc140ud.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제목에도 작성했지만 윈도우즈에 오류는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저에게는 하나의 포스팅 주제가 될 수 있어서 좋지만 윈도우를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오류가 많이 발생되면 아주 불편하죠. 오류 해결을 시도하다가 도저히 안되면 포멧을 해야하나 고민까지 하니까요.



mfc140ud.dll 오류 해결하기

이번에 작성하는 mfc140ud.dll 오류도 제 블로그에 지금까지 작성했던 다른 오류와 마찬가지로 해결하는 방법이 아주 쉽습니다. 오류가 발생되는 dll 파일을 다운받아서 파일이 있어야 하는 폴더로 옮겨주면 끝이니까요. 보시기에 쉽도록 이미지와 함께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첨부한 mfc140ud 압축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세요.

다운받은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32비트 폴더와 64비트 폴더가 나오는데요. 이제 잘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윈도우가 32비트라면 64비트 폴더는 삭제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64비트를 사용하는 분들은 32비트 폴더를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다운받은 dll 파일을 붙여넣을 폴더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윈도우즈가 설치된 C 드라이브로 이동해서 Windows 폴더로 들어가세요.

32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조금 전 압축 해제한 dll 폴더에서 32비트 폴더에 있는 dll 파일을 System32 폴더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64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역시 압축 해제한 dll 폴더에서 32비트 폴더에 dll 파일을 System32 폴더에 붙여넣기를 하시고 64비트 폴더에 있는 dll 파일을 SysWOW64 폴더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64비트 윈도우즈는 32비트와 64비트 폴더에 dll 파일을 모두 붙여넣기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혹시나 파일에 악성코드를 추가한게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V3Lite에 파일 분석 보고서를 올려드립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는 32비트 폴더에 있는 mfc140ud.dll 파일 분석 보고서입니다.

그리고 위에 캡처 이미지는 64비트 폴더에 있는 mfc140ud.dll 파일 분석 보고서입니다. 이미지에 파일 크기를 보시면 32비트와 64비트에 크기가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걱정하지 마시고 위에 첨부한 압축 파일을 다운받고 오류 해결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