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 제거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하고 깨끗하게

인터냇 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결제를 해보신 분들의 컴퓨터에는 무조건 설치되어 있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오히려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들거나 보안에 취약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불필요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해주는 아주 훌륭한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업에서 제작한 프로그램도 아니고 개인이 제작한 프로그램이라서 더욱 훌륭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구라 제거기 다운받기

구라 제거기를 제작하신 분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통해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주소 링크는 구라 제거기 제작자 블로그의 "자작 프로그램" 카테고리 주소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최신 버전은 2.17인데요. 자주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니 링크를 클릭해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후원계좌를 통해서 제작자분이 후원도 받고 계시는데요. 구라 제거기나 제작자가 만든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 너무 괜찮다 싶으면 작은 금액이라도 후원하는 것이 제작자가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힘이 되겠죠?

다운받을 구라 제거기 최신 버전 페이지에서 스크롤 해보시면 7z 압축 파일이 첨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된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받고 파일 아래에 적혀있는 암호를 입력해서 해제하시면 됩니다. 제작자님 블로그를 통해서 압축 비밀번호를 확인하세요.

다운받은 7z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를 들어가보면 64비트 전용 x64폴더와 32비트 전용 x84 폴더가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폴더로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설치가 아닌 포터블 형태의 프로그램이라서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한동안 구라 제거기를 사용하지 않았더니 여러개의 쓸모없는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었네요. "모두 제거"를 클릭해서 쓸모없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제 깔끔해졌네요. 다시 인터넷 뱅킹이나 인터넷 쇼핑에서 결제를 이용하면 또 다시 컴퓨터에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겠지만 우리에게는 이제 구라 제거기가 있으니 언제라도 쓸모없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프로그램이 마음에 드신다면 Donate를 클릭하고 제작자에게 작은 금액이라도 후원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후원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후원을 꼭 해야하는가 부담을 가지지 마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