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pofx1_5.dll 오류 해결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기분 좋게 게임을 실행했는데 xapofx1_5.dll 오류가 발생되면 이거 참 멘붕오고 어찌 해결할 수 있는가 당황하게 되죠. 해당 오류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가장 쉽지만 불안할 수 있는 dll 파일을 다운받아서 파일이 있어야 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해결하는 방법과 최신 다이렉트X를 설치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

 

xapofx1_5.dll 파일 다운받아서 이동하기

먼저 설명할 방법은 오류가 발생되는 dll 파일을 다운받아서 직접 해당 위치로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받으세요.

 

xapofx1_5(32비트).zip
다운로드
xapofx1_5(64비트).zip
다운로드

 

혹시 몰라서 dll 파일 분석 보고서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2010년 6월 9일에 최초 보고된 xapofx1_5.dll 파일은 안전도 평가 정상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다운받은 자신의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xapofx1_5.dll 파일을 잘라내기 하거나 복사해서 C드라이브에 "Windows" 폴더로 이동하세요.

잘라내기나 복사한 파일은 현재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폴더로 붙여넣으면 되는데요. 32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System32" 폴더에 붙여넣기 하시고 64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SysWOW64" 폴더로 붙여넣기 하시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X 최신 버전

dll 파일을 다운받는 것이 불안하신 분들은 다른 방법인 다이렉트X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위에 올려놓은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다이렉트X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붉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오면 왼쪽에 다른 다운로드 파일을 체크할 수 있게 나오는데요. 오류를 해결하는데 전혀 필요하지 않은 파일이니 체크하지 않고 파란색 버튼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다이렉트X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최신 버전의 다이렉트X를 설치하여 오류를 해결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