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모바일 출시 전에 QQ 레이싱으로 기다리자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분들이 어떤 검색어를 입력했는지 살펴보면 카트라이더 모바일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라서 저도 빨리 포스팅으로 작성하고 싶은데.. 아직 카트라이더 모바일 포스팅은 텐센트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 카트라이더 (跑跑卡丁车官方竞速版) 예약하기 밖에 작성하지 못했죠. 그래서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께 심심하지 않을만한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중국 버전이 출시되어 있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굳이 포스팅까지는 작성하지 않았었는데 언제 나왔는지 영문 버전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QQ 레이싱 영상

먼저 유튜브에 TapTap 채널에 올라와 있는 홍보 영상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당연히 카트와 비교해서 차량은 다르지만 드리프트며 아이템이며 비슷하다고 느껴졌는데요. 영상을 보신 분들은 어떤가요? 플레이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Garena Speed Drifters"로 검색하시면 영상이 꽤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는데...

QQ 레이싱 영문 버전은 구글 플레이에도 등록되어 있는데요. 아쉽지만 한국 지역 금지가 설정되어 있는지 설치는 불가능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게임을 설치해야 하는데 구글 플레이에서 지역 금지로 설치하지 못하는 게임도 가뿐하게 설치할 수 있는 APKPure 앱을 이용하거나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PKPure 앱 링크나 TapTap 앱 링크 중에서 설치하고 싶은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하세요.

APKPure 앱에서는 "Garena Speed Drifters"로 검색하면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TapTap 앱에서는 APKPure 앱보다 쉽게 "QQ 레이싱"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QQ와 레이싱 사이를 한 칸 띄우셔야 게임이 검색되니 참고하세요.




QQ 레이싱 플레이

영어 버전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만 구글 계정 로그인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로 가입을 해야 하는 Garena 계정을 제외하고는 게스트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네요. 저는 페이스북 로그인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완료되었습니다. Start 버튼에 로그인 되어 있는 계정 아이콘으 보여지고 있네요. 버튼을 터치해서 입장합니다.

저는 기본 지역이 싱가포르로 선택되어 있었는데요. 따로 선택 가능한 지역은 위에 캡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선택을 하고나면 이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닉네임 입력을 해주세요. 한글은 이 게임에서 단 한개도 찾아볼 수 없지만 닉네임 입력에는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캡처를 하지 못했지만 카트라이더와 마찬가지로 초반 아주 간단한 카드 운전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운전 방법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넘어온 로비 화면에서도 레이싱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대방 플레이어가 실제 유저 닉네임인데 제가 1등한 기념으로 캡처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레이싱 진행 방법 튜토리얼에서 당연하게 1위를 했기에 별 의미는 없어요. 이제 여러분들도 QQ 레이싱 영어 버전으로 설치해보고 싱글 플레이나 친구들과 재미있게 멀티플레이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