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 카트라이더 (跑跑卡丁车官方竞速版) 예약하기

예전에 TapTap을 둘러보다가 예약 순위 메뉴에서 처음 등록된 모바일 카트라이더를 발견하고 그때 포스팅을 작성한 줄 알았는데, 어제 HELIOS님이 모바일 카트라이더 사전예약 포스팅 요청을 댓글로 남겨주셔서 그제서야 예전에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TapTap에 처음 등록될 때에는 게임 아이콘이나 홍보 이미지도 없었는데 오늘 확인을 해보니 많이 바뀌어 있네요. 아쉽게도 등록되어 있는 이미지 외에는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없었지만 TapTap을 통해서 언젠가 출시될 그 날을 위해 예약을 해봅시다.



모바일 카트라이더 (跑跑卡丁车官方竞速版) 예약하기

예약을 하시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 하셨다면 아래 작성된 내용을 보시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 해보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셨는데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QR검색으로 바로 모바일 카트라이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QR검색하는 방법은 TapTap 앱을 실행 하시고 왼쪽 상단에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시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검색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 보세요.


www.taptap.com/app/84164


TapTap앱을 설치한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앱을 실행해서 찾을 필요가 없이 위에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바로 모바일 카트라이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QR검색이나 링크를 클릭 하셔서 위에 캡처 이미지처럼 모바일 카트라이더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예약" 버튼을 터치합니다.

만약에 TapTap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했다면 실제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야만 제출이 가능한데 TapTap 앱에서는 실제 핸드폰 번호가 아닌 아무런 숫자를 입력하셔도 제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알려주는지 확인을 해본적은 없지만 어차피 예약한 게임이 출시가 되었다면 TapTap 앱에서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굳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실 분들은 +82핸드폰번호에서맨앞에0을뺀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모바일 카트라이더를 TapTap 앱에서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跑跑卡丁车官方竞速版)는 짝퉁 게임이 아닌 라이센스를 가지고 개발되는 게임이라서 나중에는 한국에서도 출시될 확률이 높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로그인, 친구추가, 멀티플레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