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완미세계 모바일 텐센트에서 출시했어요.

최근에 텐센트에서 완미세계 모바일을 출시했습니다. PC 온라인 게임이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했었기 때문에 인지도가 있어서 나중에 완미세계 모바일이 한국에서도 출시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은데요. 지금 중국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다운받는 방법과 플레이 화면까지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완미세계 모바일 다운로드

제가 추천하는 완미세계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은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추가적으로 공식 사이트에서는 텐센트 게이밍 버디를 이용하여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파일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다운받아보세요.



먼저 TapTap 앱을 이용하여 설치하실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완미세계 모바일"을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완미세계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빠른 속도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은 속도가 느려서 추천하지 않으니 왠만하면 TapTap 앱에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APK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실 분들은 위에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하지만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1번 버튼을 클릭하시면 APK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에 텐센트 게이밍 버디를 설치하신 분들은 2번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APK 파일 다운로드는 진짜 속도가 느려서 TapTap 앱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진짜로.



PC에서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데 텐센트 게이밍 버디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설치 끝! 플레이 화면까지 진행하기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을 해보면 처음에는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네요. 위챗 계정이나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위챗 계정이나 QQ 계정이 없는 분들은 위에 포스팅을 확인해서 계정 생성을 해주세요. 모바일 기기에 로그인하려는 계정 앱도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서버로 접속을 하려니까 대기 인원이 80명이나 있었습니다.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98번 서버로 접속을 하려고 했는데 역시 중국은 땅이 크니까 왠만한 서버는 다 빨간색이네요. 서버 목록에서 원활로 되어 있는 87번 서버를 선택하고 접속을 하였습니다.

서버 접속까지 하고 나면 이제 종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개의 종족이 있는데 하나하나 선택을 해보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고르세요.

종족을 선택하고 간단한 커스터마이징까지 하고 나면 닉네임 생성하는 팝업 화면이 열립니다. 한글은 지원하지 않길래 "hangul2007"로 생성을 하려고 했지만 실패했는데요. 설마 중국 출시 게임인데 같은 닉네임이 있을 것 같지도 않으니 숫자가 문제가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해서 "hangul"로 생성을 했습니다.

캐릭터 생성과 닉네임 입력까지 하고 나면 튜토리얼 방식처럼 스킬 사용하여 전투를 진행하고 퀘스트를 터치해서 이동하는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이제 완미세계 모바일을 재미있게 즐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