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서 돌림판 게임을? 네이버 원판돌리기

예능에 엄청 자주 등장하고 친구들과 내기를 하기 위한 용도로 많이 찾는 돌림판 게임을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고 네이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네이버에서 원판돌리기 게임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네이버에서 원판돌리기를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검색어 입력하는 공간에 "원판돌리기"를 입력하면 됩니다. 하지만! PC에서는 "원판돌리기"로 검색해도 게임을 할 수 있는 화면은 보이지 않는데요. 모바일 네이버 주소에서만 원판돌리기 화면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링크 주소가 너무 길어서 텍스트에 링크를 걸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네이버에 원판돌리기로 검색되어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C가 아닌 모바일에서는 굳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아도 네이버에서 원판돌리기로 검색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왔으면 맨 처음에는 옵션 개수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최소 2개에서 최대 8개까지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옵션 개수를 설정하신 다음에는 원판에 옵션 내용을 입력하세요.

옵션 내용을 다 채우니 아래에 "설정완료" 버튼이 생겼습니다. 나중에 옵션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겠지만 설정완료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옵션 내용을 변경하지 않아도 되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설정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본격적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원판 돌리기" 버튼과 혹시라도 옵션 내용을 변경할 경우를 위하여 "재설정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원판을 돌리시려면 아래에 "원판 돌리기"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위에 "원판을 클릭"해서 돌릴 수 있습니다.

결과가 정해지면 상단에 선택된 옵션 내용이 나오고 하단에는 "다시돌리기" 버튼과 새로운 게임을 위한 "새 원판" 버튼이 나오네요. 여기까지 네이버에서 원판돌리기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상황에서 원판돌리기를 사용하실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