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타자연습 다운로드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딱!

사실 타자 연습은 이제 막 키보드를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귀염귀염한 디자인의 폴라리스 타자 연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신만의 키보드 입력 스타일이 이미 굳혀있는 분들은 바꾸기가 쉽지 않지만 이제 스타일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타자 연습을 알려주세요.


폴라리스 타자연습

폴라리스 타자 연습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리기 전에 먼저 프로그램 디자인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용된 색깔부터 예사롭지 않음이 느껴집니다. 아이들도 재미있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폴라리스 타자 연습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두 개의 링크 중에 원하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 링크는 폴라리스 오피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인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폴라리스 타자연습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방법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폴라리스 타자연습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폴라리스 타자연습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두 개의 방법이 모두 어렵지 않으니 원하는 방법으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설치 진행 과정은 굳이 작성하지 않아도 될 만큼 간단합니다.



폴라리스 타자연습 실행

설치를 완료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아래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폴라리스 타자연습에서 사용할 한글이나 영문 이름을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이름이라고 무조건 본인의 이름을 입력하지 않고 닉네임으로 입력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키보드를 처음 접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이나 본인만의 입력 방법을 사용하는 분들이 교정할 수 있는 키보드 익히기부터 타자 입력하는 연습까지 다양하게 사용해보세요. 설정&통계 메뉴에서 지금까지의 연습 결과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