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비번 찾기 모바일에서 어떻게 해요?

많은 분들이 보통 모바일에서 SNS를 사용하는데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찾는 방법을 알아보면 PC에서 찾는 방법으로 설명되어 있는 포스팅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모바일에서 찾는 방법으로 설명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비번 찾기로 많이 검색을 하시는데 페이스북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고 새로운 비번으로 변경해야 하더군요.


모바일 앱이 아니에요.

제가 모바일에서 비번 찾는 방법이라고 말씀을 드렸지만 페이스북 앱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페이스북 사이트로 접속해보면 로그인 화면이 보이는데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니 아래쪽에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터치해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계정을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가입했는데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안되요. 계정을 전화번호로 했는지 이메일로 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래쪽에 이름으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저는 전화번호로 가입을 했기때문에 포스팅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전화번호로 비밀번호 찾기를 했을때의 과정입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문제 메시지로 인증 코드 6자리가 오는데요. 이메일로 입력을 하셨으면 메일로 인증 코드가 오겠죠? 문자 메시지나 메일로 받으신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만약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았다면 스팸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본인 인증이 끝나면 이제 새롭게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포스팅 시작할때 비번 찾기로 많이 검색하고 계시는데 페북은 비번을 변경해야 한다고 말했던 이유를 아시겠죠? 

저는 스마트폰을 2대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기기에도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였는데요. 만약 저와 같은 상황이시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내가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 외에 혹시나 내 계정이 해킹되어서 나도 모르는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을 수 있다는 걱정을 하신다면 다른 기기 검토를 선택하시고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기기를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