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XP는 반디집 구버전으로 다운로드

아는 형이 컴퓨터 포맷까지는 했는데 기본 프로그램좀 설치해달라는 부탁에 어제저녁에 다녀왔는데요. 아직까지 윈도우XP를 사용하고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압축 프로그램은 무조건 반디집을 추천하는 사람이라서 당연히 반디집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데 사용할 수 없었는데요. 최신 버전은 윈도우XP를 지원하지 않으니 구버전으로 설치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반디집 구버전 다운로드

직접 반디소프트 사이트에서 반디집 구버전 링크를 찾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바로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가 아주 괜찮게 제작되어 있어서 반디소프트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반디집 6.0 버전 이상부터 윈도우XP를 지원하지 않으니 5.X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라는 내용이 작성되어 있는데 현재 5.22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의 아이콘도 구버전과 최신 버전의 차이점이 확실하게 있네요. 왼쪽이 5.22 버전이고 오른쪽이 6.22 버전입니다. 그리고 현재 적용되어 있는 최신 버전의 인터페이스는 구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겠지만 그 어느 압축 프로그램보다 가볍고 압축이나 압축 해제 속도가 빠르기에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구버전이라도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제 아는 형네 컴퓨터에 반디집 구버전으로 설치를 해드렸는데 굳이 윈도우XP는 지원하지 않아서 구버전으로 설치했다는 말은 하지 않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