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대격돌SP 한국어 지원하네? APK 다운로드

포켓몬 퀘스트를 제작한 The Pokemon Company에서 이번에 포켓몬 대격돌SP 게임을 출시했는데요. 구글 플레이에는 아직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에만 출시되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설치하실 수 없지만 TapTap 앱을 이용하면 한국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게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대격돌SP 영상

유튜브 TapTap TV 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리뷰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세요.


TapTap 앱 설치하기

포켓몬 대격돌SP를 설치하시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아래 작성된 내용대로 따라서 진행하시면 게임 설치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 대격돌SP 설치하기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우측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포켓몬을 검색하세요. 4개의 검색 결과에서 두 번째에 포켓몬 대격돌SP가 보입니다. 터치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쪽에 게임 소개 내용도 TapTap에서 한국어로 번역을 해놓았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게임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을 해보니 로그인 화면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아마도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게임을 재설치해도 플레이하던 데이터 그대로 진행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화면에 모든 버튼들과 대화 내용이 한국어로 나와서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