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 메달워즈 일본 출시 다운로드 방법

넷마블이 7월 30일에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일본에서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보이는 언어는 일본어지만 게임을 설치하고 이름을 확인해보니 한글로 메달워즈라고 적혀 있는 것으로 봐서는 한국 출시도 언젠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출시된 일본 버전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괴워치 메달워즈 다운로드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TapTap 앱이나 QooApp 앱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TapTap 앱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TapTap 앱 설치를 마치고 실행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요괴워치로 검색하시면 한 개의 검색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검색된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터치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요괴워치 메달워즈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합니다. 완료되면 바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해주세요.



요괴워치 메달워즈 접속하기

게임 설치를 마치고 실행해보면 위와 같이 팝업 화면에 일본어로 뭐라뭐라 적혀있습니다. 앞으로 요렇게 팝업 화면이 몇 번 더 나오는데요. 그냥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데이터 파일까지 다운로드를 마치면 알아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화면을 터치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처음에는 선택하는 버튼이 세 개나 보여서 당황해서 번역기를 돌려보았는데요.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버튼 세 개에 적혀있는 내용이 모두 똑같습니다.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가 없으니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글자였어요. 아무 버튼이나 터치하셔도 됩니다.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에서는 성별을 선택하고 커스터마이징으로 캐릭터를 꾸미고 닉네임까지 입력해야 하는데요. 한글은 입력 자체가 안되고 영어와 숫자로 입력하셔야 하는데 8글자가 넘으면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대화와 함께 튜토리얼 전투가 진행되는데요. 대화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상단에 스킵 버튼이 있어서 빠르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까지 오셨다면 이제 재미있게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