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omp140.dll 오류 해결은 안전한 재배포 패키지로

vcomp140.dll 파일이 없거나 문제가 있어서 오류가 발생된다면 안전한 파일이라고 하지만 dll 파일을 내가 다운로드하여 악성코드 검사를 꼭 해보시고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재배포 패키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기 때문에 바로 설치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vcomp140.dll 오류 해결은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에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먼저 언어 선택에 한국어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그 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원하는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하는 화면에서는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파일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혹시나 내가 몇 비트의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는지 모르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방법을 체크하세요.



파일 이름을 보시면 vc_redist_x64가 64비트 윈도우, vc_redist_x84rk 32비트 윈도우입니다. 선택해주세요.

파일을 선택하고 화면 오른쪽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완료하면 오류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