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셋 한글 입력기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

온라인 게임이나 문서 작업을 하는데 이상하게 한글이 입력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되면 어떻게 할까요? 가끔 한 번씩 발생해서 바로 해결이 된다면 문제 될 것이 없지만 오랜 시간 한글이 입력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설치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날개셋 한글 입력기 다운로드

친구나 멀티플레이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채팅에서 한글이 안써진다면 어떻게 해결하려고 하시나요? 혹시 게임을 재시작 하나요? 만약 이런 상황을 자주 경험해보신 분들이라면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설치해보세요.



위에 링크는 날개셋 한글 입력기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해서 날개셋 한글 입력기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화려하지 않은 사이트로 접속 됩니다. 날개셋 한글 입력기는 32비트와 64비트로 설치 파일이 나뉘어져 있어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가 몇 비트인지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윈도우 비트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날개셋 한글 입력기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 파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날개셋 한글 입력기 파일은 설치하는 과정이 다음 버튼만 클릭하면 완료할 수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날개셋 한글 입력기 사용하기

날개셋 한글 입력기가 설치되고 모니터 화면 오른쪽 하단을 확인하니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설치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버튼이 추가되었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입력기 한 개만 설치되어 있을 때에는 보이지 않던 버튼이 설치된 한글 입력기가 두 개로 늘어나면서 사용자가 쉽게 변경할 수 있게 버튼이 추가된 것인데요.

버튼을 클릭해보니 버튼 바로 위에 한글 입력기를 변경할 수 있는 팝업 메뉴가 열렸습니다. 메뉴 두 번째로 보이는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선택하면 이제 한글을 입력할 때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