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위시(Spiritwish)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와 접속하기

스피릿위시 한국 서버 유저들의 불만이 많아지면서 글로벌 버전으로 옮겨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읽었는데 한국 서버와 글로벌 서버에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국 서버에 실망하신 분들이 문제 없는 글로벌 서버로 옮기는게 아닐까 싶어요.


TapTap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에도 글로벌 버전은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버전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글로벌 버전은 지역 금지로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해요. 따로 VPN 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Spiritwish로 검색하면 나오려나요? 모르겠습니다. 제가 확인을 하지 않아서.. 아무튼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을 빠르게 설치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고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설치 방법은 TapTap 앱이 설치가 완료된 다음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왜 그런지는 이유가 있어요.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된 분들은 다운로드 방법을 보시고 진행하세요. 아직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설치를 하시고 진행하셔요.



위에 링크는 TapTap에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사이트 주소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위에 링크를 터치하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될거예요.

TapTap 앱에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화면이 열렸으면 인스톨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저는 홍미노트5에 와이파이 5G를 연결했더니 눈 깜빡 하는 사이에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 화면이 열려있더라고요. 그 정도로 TapTap 서버는 속도가 괜찮습니다.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접속하기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 설치까지 하셨으면 이제 접속을 해봐야죠. 게임을 실행합니다.

스피릿위시 글로벌 버전을 실행하기 전에는 한국어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한글이 보여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혹시나 한국 버전으로 설치했는줄 알았어요.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로그인 화면은 구글, 페이스북, 게스트 계정을 지원하고 있네요. 

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바로 서버 변경 화면이 열렸는데요. 상단에 동남아 메뉴와 북미 메뉴가 보이는데 각 메뉴마다 서버가 한 개씩 있습니다. 저는 추천 서버로 접속하기로 했어요.

계정명 설정을 입력해야 하는데 아무래도 한글을 지원하고 있지만 생성은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글로 입력하니 아무 문제 없이 생성이 가능했습니다. 이거 뭐 서버만 다르지 한국 버전이랑 다를게 없네요.

팀 선택을 마치고 월드에 접속이 되었습니다. 오른쪽에 버튼만 영어로 작성되어 있고 그 외에 보이는 글자는 전부 한글이네요. 한국 서버에 실망하고 계시는 분들은 글로벌 서버로 새롭게 시작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별도의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접속할 수 있는데 한글까지 지원하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