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삭! 중국 서버와 북미 서버 다운로드

저는 요즘에 슥!삭!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과금도 2만원 정도 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도 가입해서 혹시나 배포되는 쿠폰은 없는지 살펴보고 진행하는 이벤트도 될 수 있으면 참여하고 있어요. 그런데 공식 카페 게시글에 한국, 중국, 북미 서버 중에서 유독 한국 서버만 너프된 내용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한국 서버는 삭제하고 중국이나 북미 서버로 넘어간다는 게시글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슥!삭! 한국 서버가 아닌 중국 서버나 북미 서버를 설치해보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어떻게 설치하고 실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니 참고하고 내용을 읽어주세요. 


Tap 앱 설치하기

슥!삭! 중국 서버와 북미 서버를 설치하려면 가장 먼저 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와 같은 마켓 앱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하고 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을 보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슥!삭! 중국 서버

먼저 중국 서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북미 서버는 게임 이름이 영어라서 이름만 알고 있으면 쉽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지만 중국 서버는 게임 이름이 한자라서 검색해서 찾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죠.



그러나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Tap 앱을 설치신 다음에 링크를 클릭해야 바로 앱이 실행되고 중국 서버를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되요.

Tap 앱에서 슥!삭! 중국 서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인스톨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다 받아지면 설치 화면이 열리니까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슥!삭! 중국 서버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였습니다. 왼쪽 상단을 보니까 2.12.2.52 버전이네요. 한국은 1.0.1.22 버전인데 중국 서버가 가장 먼저 출시되서 그런지 버전에서 엄청나게 앞서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은 다행히 한국어로 나오는군요. 로그인 방법은 계정 입력, 게스트 모드, 페이스북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계정이 없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으로 설명을 해드리자면 로그인 버튼 위에 있는 회원가입을 터치하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계정을 생성하면 되는데 그냥 여러분이 기억할 수 있게 아무렇게나 입력하셔도 아무 문제 없이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닉네임을 입력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한 다음에 메인 화면으로 접속을 했습니다. 서버는 슥!삭! 공식 카페에서 한국 유저가 많은 곳을 알아보거나 혼자 플레이하실 분들은 아무 서버나 선택하세요. 참고로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해도 생성할 수 있으니 한국 유저와 친구 추가를 하거나 채팅을 원활하게 하시려면 한국어로 생성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슥!삭! 북미 서버

중국 서버를 설치하고 접속하는 과정을 설명했으니 이제 슥!삭! 북미 서버를 설치하고 접속하는 과정을 설명할게요. 영어 이름을 알고 계셨던 분들은 이미 Tap 앱에서 검색으로 찾으셨을거라 생각하지만 제 포스팅에 올려놓은 링크를 클릭해서 편하게 이동하셔도 됩니다.



위에 링크가 슥!삭! 북미 서버를 설치할 수 있는 Tap 앱에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슥!삭! 북미 서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셨으면 바로 인스톨 버튼을 터치하세요. 위에 중국 서버 설명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북미 서버 설명으로 이동하신 분들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이 열리는데 설치를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슥!삭! 북미 서버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을 실행해서 왼쪽 상단을 보니까 1.1.1.11 버전입니다. 중국 서버보다 버전이 낮지만 한국 서버보다 버전이 높네요. 출시 순서대로 버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북미 서버는 로그인 화면이 없고 서버에 접속해서 닉네임을 입력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북미 서버도 닉네임을 한글로 입력할 수 있어요. 그런데 튜토리얼까지 완료하고 메인 화면으로 넘어왔는데 로그인은 전혀 하지 않았죠? 혹시나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기존에 플레이하던 데이터가 사라지는 것이 아닐까 불안하다면 수동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 상단에 본인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위와 같은 화면을 열어주시고 오른쪽 하단에 ACCOUNT 버튼을 터치하세요.

SETTINGS 팝업 화면이 열리면 첫 번째 ACCOUNT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제 ACCOUNT 화면에서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찾아가서 로그인을 해줘야 하니까 지금까지 북미 서버를 플레이하고 계셨던 분들 중에서도 이렇게 로그인을 하지 않은 분들이 계실거예요. 그리고 게임을 재설치 하거나 다른 기기에서 해당 계정으로 플레이하고 싶을 때에는 조금 전 ACCOUNT 버튼 오른쪽에 보였던 SWITCH ACCOUNT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했던 구글이나 페이스북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슥!삭! 북미 서버도 문제 없이 접속을 했습니다. 확실히 한국 서버보다 플레이하는데 불편함은 있겠지만 중국 서버보다 편할 것 같아요. 그런데 만두 최대 수량을 보니까 북미 서버만 35개네요? 한국과 중국은 25개인데 최대 수량은 업데이트로 바뀌는 것이 아닌가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