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탈퇴 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세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가 합병하면서 예상된 결과가 아닐까 싶은데요. 수수료 인상 이야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상관없는 뉴스라며 관심 갖지 않을 수 있지만 사실 그렇지 않죠. 수수료가 올라가면 음식점은 음식 가격을 올리거나 재료를 줄일 거예요. 결국 음식을 주문하는 사람까지 피해를 입게 되는 것입니다.


배달의민족 탈퇴 방법

수수료를 인상한다는 뉴스가 올라오고 커뮤니티에서 탈퇴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하고 우측 하단에 보이는 My배민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제일 상단에 여러분들의 배민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이 보이는 메뉴를 터치하세요.

내 정보를 수정하는 화면으로 이동했어요. 오른쪽 하단을 보니까 조그마하게 회원탈퇴 링크가 등록되어 있군요. 바로 배달의민족 탈퇴를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링크를 터치하세요.

회원탈퇴 화면까지 잘 이동했습니다. 탈퇴하시기 전에 먼저 화면에 보이는 긴 내용의 유의 사항을 잠깐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지만 어차피 사용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탈퇴하는 것이니까 상관없는 내용입니다. 동의하겠다는 체크를 해주시고 계정 삭제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실수로 터치하는 상황도 충분히 발생될 수 있기에 방지하려는 의도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수시로 로그인해서 사용하는 앱이 아니기에 내가 어떤 비밀번호를 입력했는지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기억나는 여러분들의 배달의민족 비밀번호를 입력해보세요.

정상적으로 배달의민족 탈퇴가 완료되었습니다. 찾기 쉬운 위치에 탈퇴하는 링크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진행했네요. 저는 이제부터 전화 주문으로 배달시켜먹을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