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크라운(Royal Crown)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플레이하기

라인 게임즈에서 4월 29일 새로운 MOBA 종류의 게임 로얄 크라운(Royal Crown)을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출시로 한국, 일본, 대만 등 일부 국가는 제외되었다고 하는데요. 확인해보니 구글 플레이에 게임 이름과 설명을 한글로 등록했지만 설치는 불가능했습니다. 언젠가는 한국에도 정식 출시를 하겠지만 글로벌 버전으로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어떻게 설치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글로벌 버전도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으니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로얄 크라운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구글 플레이에 로얄 크라운(Royal Crown)은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가 불가능해서 검색 결과에서 찾아볼 수 없어요. 다른 방법으로 설치해야 하는데 그 방법은 Tap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p 앱 설치를 완료하고 아래 내용대로 로얄 크라운(Royal Crown)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신 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해서 Royal Crown을 검색합니다. 나중에 게임 이름이 한글로 수정될 수 있으니 영어로 검색해서 나오지 않으면 한글 로얄 크라운을 검색하세요. 그리고 현재는 하단에 랭킹을 터치하고 신규 순위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톨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이 다운로드되는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설치를 해주세요.



로얄 크라운(Royal Crown) 플레이하기

게임 설치까지 아무 문제 없이 완료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플레이를 해봐야겠죠.

로얄 크라운(Royal Crown)을 실행하고 데이터 다운로드를 진행하는데 처음부터 한글로 나오네요. 보통 처음에는 한글로 나오면서 메인 화면으로 넘어가면 영어로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까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로얄 크라운(Royal Crown)에서 지원하고 있는 로그인 방법은 구글,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하면 튜토리얼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튜토리얼도 한글로 나오니까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서도 한글로 나오겠네요. 굳이 한국 출시를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하거나 상단에 스킵 버튼을 터치해서 넘어가세요.

저는 귀찮아서 튜토리얼을 스킵했는데 다음 화면은 닉네임 생성이네요. 글로벌 버전이지만 한국 출시 버전과 전혀 다름이 없습니다. 원하는 닉네임으로 생성하세요.

닉네임 생성을 완료하고 메인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화면을 보시면 전체 한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진짜 왜 한국에는 바로 출시되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