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 방법 불필요한 프로그램일까?

많은 분들이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의 정체가 궁금해서 검색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악성코드,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아닐까 걱정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Active-X를 지원하지 않는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뱅킹이나 쇼핑 결제를 이용할 때 Active-X의 역할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는 항상 메모리를 잡아먹는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지 않아서 굳이 삭제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나중에 필요한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시 설치할 수 있으니까 깔끔하게 삭제를 원하는 분들은 어떻게 삭제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 방법

제가 처음에도 잠깐 말씀을 드렸지만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아니고 이니라인에서 제작한 ActiveX, NPAPI 환경을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들이 평소에 인터넷 익스프로러가 아닌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뱅킹이나 온라인 결제를 이용하신다면 굳이 삭제하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혹시 불안하신 분들은 위에 이니라인 공식 사이트에 iniline crossex service 페이지로 이동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윈도우 설정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동 방법은 화면 왼쪽 하단에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메뉴가 열리는데 그 곳에서 설정을 클릭하세요.

윈도우 설정 화면이 열리면 화면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앱을 찾아 클릭합니다. 세부 설명을 읽어보면 설치 제거가 작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예요. 예전에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를 진행했던 기능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 및 기능 아래 설치된 프로그램 이름을 검색하는 공간에 iniline를 입력하면 나오는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세요. 제 경우에는 설치되지 않은 상태라서 검색했을 때 프로그램이 검색되지 않았는데 여러분들도 만약 검색해도 프로그램이 나오지 않는다면 입력을 정확하게 했는지 확인해보고 그래도 검색되지 않았다면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