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en nxkey 삭제 방법 평소에도 필요한 프로그램일까?

보안이 필요한 인터넷 뱅킹이나 문서나 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 키보드 보안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곳이 있습니다. 보통 사이트에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은 이름을 기억하지 못해서 나중에는 내가 어디에서 설치했는지 혹시 좋지 못한 프로그램이 아닌지 걱정되는 마음에 찾아보게 되는데 나쁜 프로그램이 아니니까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touchen nxkey 삭제 방법

제가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재부팅하지 않은 상태로 작업 관리자를 확인해보니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지 않았고 프로세스에서 백그라운드로 실행되고 있지 않았는데요.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평소에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은 아니니까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touchen nxkey 삭제 방법은 작업 표시줄 시작 버튼 오른쪽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제어판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제어판 앱이 검색되는데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키보드에 엔터키를 눌러서 실행하세요.

제어판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이 위와 같이 큰 아이콘으로 보이지 않는 분들은 오른쪽 상단에 보기 기준을 클릭해서 큰 아이콘으로 변경하고 프로그램 및 기능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목록으로 나오는데 스크롤 하면서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더블 클릭을 해주시면 바로 삭제를 진행할 수 있어요. 만약 삭제해서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하고 계신다면 나중에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다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삭제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