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compiler_43.dll 오류가 발생되었다! 어떻게 해결할까?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다 보면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d3dcompiler_43.dll 파일이 없다는 오류를 만나보게 되는데요. 윈도우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경험하게 되는 오류는 아니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의 컴퓨터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d3dcompiler_43.dll 파일을 받아서 원래 있어야 하는 위치로 넣어주면 되니까요.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

내용 첫 부분에서 제가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방법이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류가 발생되는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는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 사이트에서 필요한 d3dcompiler_43.dll 파일을 받아볼게요. 구글에 접속하고 dll files를 검색하면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는 DLL-files.com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DLL-files.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dll 파일을 검색하는 공간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d3dcompiler_43.dll을 입력하거나 아래 철자를 선택하는 곳에서 D를 클릭하고 d3dcompiler_43.dll 파일을 찾습니다.

d3dcompiler_43.dll 페이지로 접속하면 한글로 작성되어 있지만 읽고 싶지 않은 긴 내용이 보이는데요. 내용은 그냥 넘어가고 페이지 아래쪽을 보시면 위와 같이 32비트와 64비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32비트 - C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

64비트 - C드라이브 → Windows → SysWOW64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윈도우 비트에 맞는 파일만 받아서 이동하지 마시고 32비트와 64비트 모두 받아서 위에 알려드린 폴더 위치로 파일을 이동해 주세요. 그렇다고 한 개의 파일만 받아서 두 개의 폴더로 이동하면 안 됩니다. 위에 이미지에 두 개의 파일 크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만 같고 속은 다른 파일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