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9_43.dll 오류 해결 쉬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이나 그래픽 관련 작업을 시작하려는데 d3dx9_43.dll 오류가 발생되어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께 쉬운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통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따라서 진행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거예요. 빨리 오류를 해결하고 작업을 시작해야 하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3dx9_43.dll 오류 해결

제가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처음에 말씀드린 내용이 있죠. d3dx9_43.dll 오류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통하여 해결할 수 있다고요. 그래서 첫 내용은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를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편하게 구글에서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위와 같이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클릭하고 검색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도 편하게 입력해주시면 되는데 한글로 다이렉트x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에 첫 번째로 보이는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 웹 설치 관리자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만약 검색 결과 첫 번째가 다른 것으로 나온다면 스크롤 하면서 찾아서 접속하세요.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 웹 설치 관리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별 내용은 없어요. 언어가 한국어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d3dx9_43.dll 오류를 해결하려고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해서 다이렉트X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설치 과정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예요. Bing 바 설치 체크를 해제하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우리는 d3dx9_43.dll 오류를 해결하고 싶은데 굳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Bing 바를 설치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